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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헌터 월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활 스탭 연사와 강사 모션 타이밍 차이

스탭 연사, 강사의 타이밍을 차이를 알고 신경쓰자

 

☆중요☆

프레임과 시야를 해치는 시각 요소들은 모두 모드와 설정으로 지웠습니다.

회피 거리 UP 0 기준

 

 

 

(이미지 불러오는 중 느리게 출력)

우, 좌 스탭 중 연사 / 우, 좌 스탭이 끝나기 직전 연사

 

우, 좌 스탭이 끝나기 직전 연사가 된 직전의 기준은

완벽하게 모션이 끝나기 직전은 정확하게 입력이 불가능하나 두 사진은 충분한 차이를 보여주고

더욱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탭이 끝나기 직전이 아닌 끝난 후 연사 즉 실패를 하면 1차지 연사 모션이 나가

사진은 3차지 연사 모션이 정상적으로 나가는 모습

 

 

 

연사는 스탭을 쓰면서도 스탭이 끊기지 않고 원하는 타이밍에 유연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미지 불러오는 중 느리게 출력)

우, 좌 스탭 중 강사 / 우, 좌 스탭이 끝나기 직전 강사

 

우, 좌 스탭이 끝나기 직전 강사가 된 직전의 기준은

스탭이 끝나기 직전이 아닌 끝난 후 강사 즉 실패를 하면 퀵샷 모션이 나가

사진은 3차지 강사 모션이 정상적으로 나가는 모습

연사와 동일

 

 

 

강사는 스탭을 쓰면서 사용하면 스탭이 끊기고 자신이 생각했던 거리 만큼 이동을 하지 않습니다.

 

 

 

※COMMENT※

스탭 연사는 유연하게 사용해도 되나 강사는 신경써서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의견을 존중합니다.